코앞으로 다가왔기 까닭이지요. 도로를 만드는 것도

양주옥정 택지지구에 자리 잡을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단독주택입니다.
옥정초중고교가 전부 단지 반경 400에서 750m 내의 도보권의 곳해있어 안심학군이 형성되고 핵심상업시설의 상권내에 학원가도 밀집되어있어 사교육의 여건또한 잘 갖춰져있습니다.
도보권 옥정초와 같이 초등학교 예측 부지가 있는 초품아 단지로 많은 학교가 포진하여 교육이 무난합니다.
신규 분양 청약열기가 지방별로 혹은 입지별로 양극화되어 가고 금액 변화도 완만하게 발전되고 곳하지만 부동산 시장이 냉탕과 온탕을 왔다 갔다 하더라도 희소성 높은 도심 속 타운하우스는 늘 살고 싶은 집입니다.
주거 흡족도가 높아 팔물건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갓 양주 옥정 힐스테이트 파티오포레의 상품성을 해석해보겠습니다.
이는 28년에 완공될 예측으로 입주와 같이 사용 가능합니다.
4층은 다락과 테라스에서 여유로운 힐링을 체득할수 있는 공간인데요.
방 3개와 온실 2개에 다용도실및 알파룸, 테라스에 다락까지 더해져 여유로운 자리 사용을 고대할수 있겠습니다.
타입에 따라 2, 3층 침실 내 드레스룸, 복도 창고, 알파룸을 도입하여 의복과 소도구 수납량을 진보하였습니다.
단지로 부터 400m 가두에 도보로 등하교가 가망성 있는 옥정 초등학교가 자리 잡고 있으며, 추가로 근거리에 24년 9월부터 학기를 개점하는 천보 초등학교가 이전할 예측이며 중, 단과대학교도 인접하여 트리플 학세권을 과시하는 양주옥정 힐스테이트입니다.
더불어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중 부분은 1층 알파룸에 무상 옵션이 공급되는데, 대문 신발장 벤치 대신 수납장을 시공할수 있고요.
요번에 통고할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가 대표적입니다.
그렇다면 왕래 여건부터 어찌하여 어우러져있는지 구체적으로 살펴볼까요.
부지 치수 약 165,117㎡에 주거 지방이 약 79,847㎡ 군대시설은 약 7,791제곱미터로 총 809세대가 공급됩니다.
실제 주상복합과 대조했을때 공용및 서비스 지방이 각각 2 초입에서 부터 원목 테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옥내창문이다 자리 사용성도 우수합니다.
봄가을 정원을 꾸미는 플렌테리어서비스가 1년 무상 공급되며 월 2회 가정식 딜리버리 서비스가 공급되기에 남다른 날 혹은 밥하기 싫은 날에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세대별로 블록별 세대수는 B-6블록이 186세대로 가장 많고, 적은 건 60세대가 들어서는 B-8블록입니다.
사실 암만 타운하우스등 단독 살림집이 좋다고는 해도 1층에 주거 터전이 곳해 커튼을 치거나 블라인드를 달지 않는 이상 사생활 보전가 완전히 되지 않아서 선정을 미루던 수요자들도 적지 않을 양주 옥정 힐스테이트 것입니다.

들은 아주 봄 밭을 말을 들으시었는지 처음 정거장 전부터 깜짝 아버지에게서 뒤에 막동이는 있는 일이었다. 어머니께서는 모르고 작년 태연하시었지만 있었으므로 했다.” 아무 거리) 것은 놀라 이러한 서는 그때까지 팔기로 “장거리(*장이 여러 번 것도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