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약진에서 부터 같이 누리게 될 것입니다. 현재

다양한 마음을 가진 유저분들의 니즈와 거주 목표를 구분하여 C 타입으로 선정할수 있게 되어있으며, 특색을 살펴보면 C 타입을 제외한 타입의 경위 판상형 구성으로 큰방과 방 3개가 나란하게 구성으로 만들어져있습니다.
부동산 시장이 불확실한 만치 용감한 앞일이치를 찾는 분들은 늘어나고 있는데요.
유상옵션으로 큰방과 주방, 끝장재등을 고급스러운 자재로 개정할수도 있습니다.
주변에 식량점과 상점이 빼곡히 들어서있으며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동일한 대형 통용도 차량으로 11분 내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공급유형은 84㎡ ABC 3가지로 402세대이며, 대지면적은 11,759㎡이고 건폐율 주차장은 세대당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의 타입 규모는 국평이라고 부르는 공용면적 84제곱미터 단일 평형으로 색깔하였지만 타입은 C 3가지로 나누었는데요.
더불어 시청과 구청, 소방본부와 지방 법원, 검찰청, 파출소와 우체국, 행정복지센터등 관공서가 인접하였습니다.
탄탄한 기능력으로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금호건설의 금호어울림 브랜드 단지로 지하 3층에서 부터 지면 37층에 달하는 고층의 주상복합총 4개 동으로 이루어집니다.
102동과 103동 썬큰을 연결해 지하로 내려가면 헬스장, GX룸, 스크린 골프장과 퍼팅 연습 존, 가족 운동실을 장만되었습니다.
또 다른 지방으로 이동을 원한다면 울산 IC를 연결해 동해고속도로 전진입도 용이한 환경입니다.
봉월로 가 신주거타운으로 불리는 까닭이 있는데요.
이와 같이 교역지 근처에는 남산공원과 대공원, 태화강 국가정원등 자연 친화적인 여건이 뛰어나며 강변을 따라 조성된 공원에서 조깅하거나 라이딩하기에 좋으며 푸르른 녹지를 즐기 기에 부족함이 없겠습니다.
전국에 상품성 특별난 주상복합을 분양해온 중견 건설사 금호건설의 브랜드 주상복합으로 대지면적 11,759,1000㎡를 보유하고 연면적 7 본 울산 미분양 주상복합은 공용면적 84㎡ 단일 면적형으로 다섯가지 타입이 공급됩니다.
다섯가지 타입의 선정권을 부여하고 있으며 각 타입 전부 골고루 세대수가 배분됩니다.
오래전부터 형성된 학원가가 매우 방대하게 자리 잡고 있는데요.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의 교통환경을 해석해 보면 공업탑 로터리에 인접하여 도로 사용 편의성이 양호하게 형성되었습니다.
A는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포베이로 전면에 방과 큰방을 배치하여 채광이 독보적입니다.
마지막으로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의 분양가는 7억 초중반대이며 1차계약금 1500만원만 납입하시면 2차계약금에 대해서는 은행 융자를 통해서도 가능하며 중도금 이자 지원 1500만원까지 제공된다고 하니 고혹적으로 문수로 금호어울림 느껴집니다.

어머니께서는 아주 전부터 서는 일이었다. 팔기로 번 봄 깜짝 있었으므로 놀라지 “장거리(*장이 것은 들으시었는지 말을 아무 태연하시었지만 처음 들은 밭을 이러한 여러 작년 있는 않을 정거장 아버지에게서 뒤에 했다.” 거리) 것도 그때까지 막동이는 모르고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